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오름중학교

검색열기

오름중학교

학교소식

메인페이지 학교소식 공지사항 - 코로나19 대비 지필평가 운영 및 유의사항 안내


RSS 새창 열기

공지사항

  • 작성자강금아
  • 작성일2021-06-30
  • 조회수747

제목코로나19 대비 지필평가 운영 및 유의사항 안내

주요 내용

1. 평가 기간 중에도 방영당국 밀집도 및 출결 기준 동일 적용


2. 고사장 운영

- 별도 대기실 운영: 시험 도중 발열, 호흡기 증상 학생 발생 시 일시적 관찰실로 인계하여 건강상태 확인 후 학부모 인계 시까지 학생 대기, 유증상자 귀가 조치

- 유증상자 및 등교 중지 학생 별도 시험실 제공 불가


3. 결시자 성적 처리 기준: 2021 오름중학교 학업성적관리규정에 따름

- 코로나19로 인한 결시: 증빙자료 제출 시 출석인정(100% 인정점 부여)

*증빙자료에 반드시 이름이 명시되어야 하며, 증빙자료에 나와 있는 날짜와 결시한 날짜가 일치해야 함.


4. 타시도 방문 자제

- 부득이한 사유(병원 진료 등)를 제외하고는 타시도 방문 지양

- 타시도 방문 시 사전에 교외체험학습 신청: 지필평가기간 중에는 미인정결석처리

- 타시도 방문 후 교외체험학습 신청하고, 코로나19 진단검사 실시하여 음성 확인 후 등교: 지필평가기간 중에는 미인정결석처리

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바라며, 학생들에게는 조종례 시간을 통해 안내합니다.



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.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

평가하기